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지드래곤 듀엣’ 김제니, “올해 말 걸그룹으로 데뷔 준비”
[헤럴드생생뉴스]김제니와 지드래곤의 듀엣 무대가 뜨거운 반응을 받고 있는 가운데 김제니의 정식 데뷔 시기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김제니는 13일 오후 방송한 SBS ‘인기가요’에 출연, 지드래곤의 ‘블랙’ 피처링을 선보였다. 이날 지드래곤과 김제니는 환상적인 호흡을 맞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에 김제니의 정식 데뷔 시기에 대한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김제니는 YG엔터테인먼트에서 준비 중인 걸그룹 멤버다. 당초 YG표 걸그룹은 올해 초 데뷔할 예정이었으나 올해 말이나 내년 초로 미뤄졌다.

앞서 YG엔터테인먼트의 양현석 대표는 지난8월20일 Mnet 보이그룹 데뷔 프로그램 ‘WHO IS NEXT : WIN’ 제작발표회에서 YG표 걸그룹에 대한 계획을 밝힌 바 있다.


당시 양 대표는 “얼굴이 예뻐 뽑았는데 내가 원했던 재능이 부족했다. 현재 여섯 명이 남아있는 상태인데 아직도 결론을 낼 수 없고 100% 만족 할 수 없다”며 “빠르면 올해, 늦어도 내년 초에는 신인 걸그룹을 소개하겠다”고 밝혔다.

현재 YG가 공개한 신인 걸그룹의 확정 멤버는 김제니와 김지수 둘 뿐이다.

이 같은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지드래곤, 김제니 함께한 무대 멋지다” “지드래곤 머리 짧은 것도 잘 어울려” “김제니, 클라라보다 지드래곤이랑 잘 어울렸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