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샤이니, 13일 '인기가요' 무대서 '닫아줘' 최초공개
신곡 '에브리바디(Everybody)'로 팬들의 곁에 돌아온 샤이니가 SBS '인기가요'에서 최초로 '닫아줘(Close the Door)' 무대를 선보인다.

샤이니는 오는 10월 13일 오후 방송하는 SBS '인기가요'에서 미니앨범 5집 타이틀 곡 '에브리바디'는 물론, '상사병(Selene 6.23)', '닫아줘' 등 총 3곡의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날 처음 선보이는 '닫아줘'는 아름다운 선율과 화음, 섬세한 현악기 소리가 조화를 이뤄 마치 동화 속에 들어온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는 곡으로, 가사에는 사랑에 지친 주인공이 이제 그만 자신을 향한 마음의 문을 닫아달라고 애원하는 내용을 담았으며, 대중가요에서는 흔치 않은 8분의 12박자를 사용했다.


또한 타이틀 곡 '에브리바디'는 신나는 리듬과 '장난감 로봇'을 콘셉트로 한 다이내믹하고 독특한 안무가 돋보이며, 몽환적 분위기의 멜로디가 인상적인 알앤비 슬로잼의 곡인 수록곡 '상사병' 역시 세계적인 프로듀싱팀 더 언더독스(The Underdogs)가 작곡을, 멤버 종현이 직접 작사를 맡아 눈길을 끌고 있다.

각종 음악 프로그램을 통해 선보이는 샤이니만의 에너지 넘치고 차별화된 무대는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샤이니의 미니앨범 5집 '에브리바디'는 오는 14일 온, 오프라인으로 발매된다.
조정원 이슈팀기자 /chojw00@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