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여의도 불꽃축제 "집에서도 생생하게 볼수 있다"
[헤럴드생생뉴스]동영상 라이브 스트리밍 플랫폼인 유스트림코리아(www.ustream.tv)가 여의도 불꽃축제를 생중계한다.

유스트림코리아는 5일 63빌딩 앞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열리는 제11회 ‘2013 서울세계불꽃축제’를 실시간으로 공개한다.

축제현장에 가지 못하는 이들은 물론, 100만 명에 달할 것으로 예상되는 당일 구경 인파로 인해 좋은 자리를 놓인 대부분의 불꽃 마니아들도 유스트림을 통해 불꽃축제의 장관을 생생하게 접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5일 오후 5시부터 ‘서울세계불꽃축제 2013 채널( http://www.ustream.tv/channel/bulnori)’을 통해 여의도 불꽃축제 현장을 실시간으로 감상할 수 있다. PC와 스마트폰에서 유스트림 홈페이지를 방문하거나 유스트림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받아 해당 채널에 접속하면 된다. 불꽃축제 공식 인터넷사이트인 한화불놀이닷컴(www.bulnori.com)에서도 생중계 영상이 동시 전송돼 시청할 수 있다.

한편 올해로 11회째를 맞는 ‘2013 서울세계불꽃축제’는 캐나다, 일본, 프랑스, 한국 등 4개국에서 세계 최고 수준의 연화팀이 참여해 총 11만여 발의 불꽃쇼를 펼친다. 



여의도 불꽃축제 생중계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여의도 불꽃축제, 집에서 불꺼놓고 봐야겠다" "여의도 불꽃축제, 가고싶었는데 잘됐네" "여의도 불꽃축제, 그래도 가서 보는게 제맛이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