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치킨마루, JTBC 인기프로그램 ‘히든싱어 시즌 2’ 제작 지원

외식 프랜차이즈 전문기업 다인에프씨㈜의 치킨마루는 JTBC의 인기프로그램 ‘히든싱어 시즌 2’에 제작 지원한다고 27일 밝혔다.

JTBC ‘히든싱어’는 진짜 가수와 모창 가수들이 장막 뒤에서 노래대결을 펼치는 프로그램으로 지난 6월 종영한 ‘히든싱어 시즌1’에는 이문세, 김건모, 이정현, 성시경, 이수영 등 가수들과 원조 가수 못지 않은 가창력을 자랑하는 일반인이 출연해 감동의 무대를 꾸몄다.

오는 9월 28일 하이라이트 방송으로 10월 12일 첫 방송을 앞둔 ‘히든싱어 시즌2’는 임창정 편을 시작으로 ‘히든싱어 시즌1’ 이상의 감동을 선사할 계획이다.

치킨마루는 이번 제작지원으로 시청자들에게 브랜드와 제품을 자연스레 선보일 예정으로 홍보 마케팅을 다각화하는 차원에서 앞으로도 TV 프로그램 제작지원 및 PPL 등 공중파 활동에 적극 나설 계획이라고 밝혔다. 특히나, 홍보비 전액을 100% 본사에서 지원하여 가맹점주에게 광고비를 부담시키지 않아 더욱 효과적인 광고효과를 볼 수 있었다고 덧붙였다.

최근 뉴욕타임즈의 ‘이영애의 비빕밥광고’ 와 ‘‘한국의 김치’ 광고지원으로 더욱 잘 알려진 치킨마루는 ‘시청자와 함께하는 감동적인 프로그램에 함께 참여하게 되어 기쁘다’며 고객에게 받은 사랑을 다시 돌려주고 싶다는 마음을 전했다.

한편 치킨마루는 ‘내가 CEO라면?’의 5번째 프로젝트로 외식창업을 준비하는 예비창업자들에게 치킨마루 직영점 운영의 기회를 제공하는 ‘가게Dream’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참가자들의 뜨거운 호응 속에 9월30일 참가신청을 마감하고 당첨자 선정을 위한 심사에 들어간다. 당첨자에게는 본사의 전폭적인 지원 아래 치킨마루 직영점의 사장이 되어 매장을 직접 운영해 볼 수 있는 기회가제공된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