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쌈지사운드페스티벌, 10월 3일 남양주 체육문화센터서 개최
[헤럴드경제=정진영 기자] 2013 아시오 슬로뮤직 쌈지 사운드 페스티벌(이하 쌈지사운드페스티벌)이 다음달 3일 오후 2시 경기도 남양주 체육문화센터 잔디축구장에서 열린다.

쌈지사운드페스티벌은 지난 1999년부터 시작돼 올해로 15주년을 맞은 국내 최장수 페스티벌 중 하나다. 올해 쌈지사운드페스티벌은 아시아 최초로 열리는 세계 3대 슬로푸드 국제대회인 2013 아시오구스토와 함께 ‘아시오 슬로뮤직 쌈지사운드페스티벌’이라는 이름으로 개최된다. 이번 공연 라인업엔 정태춘ㆍ박은옥, 이상은, 백현진, 언니네 이발관, 크라잉넛 등 다양한 신구 아티스트들이 이름을 올렸다.

넬ㆍ피아ㆍ국카스텐ㆍ장기하와 얼굴들 등 걸출한 밴드들을 배출해 낸 쌈지사운드페스티벌의 신인 발굴 프로젝트 ‘숨은 고수’ 역시 주목할 만하다. 올해엔 달마선생ㆍ신현희와 김루트ㆍ우주아가씨ㆍ청년들ㆍ플라타너스 등 다섯 팀이 치열한 경쟁을 뚫고 숨은 고수로 선정돼 무대에 오른다. 


쌈지사운드페스티벌만의 깜짝 게스트도 관전 포인트다. 과거 공연에서 싸이ㆍ이승환ㆍ빅뱅ㆍ이박사 등이 깜짝 게스트로 사전 예고 없이 무대에 올라 관중들을 열광시킨 바 있다.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ㆍ예스24ㆍ1300k에서 가능하며, 티켓가는 3만 원이다. 공연 문의는 (02)322-1273.

123@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