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서남아 노선 항공권, 단 72시간만 싼 가격에…캐세이이패시픽, ‘겟어웨이 서프라이즈 프로모션’ 실시
[헤럴드경제=신동윤 기자] 캐세이패시픽이 서남아시아 5개 도시를 연결하는 노선의 항공권을 싼 가격에 판매하는 ‘겟어웨이 서프라이즈’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23일 오전 10시부터 26일 오전 10시까지 단 72시간 동안 캐세이패시픽 홈페이지 내 ‘겟어웨이 서프라이즈' 배너를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캐세이패시픽은 이번 특가 프로모션을 통해 인도(뭄바이, 델리, 하이데라바드), 스리랑카(콜롬보), 파키스탄(카라치) 등 3개 국가, 5개 도시를 오는 10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여행할 수 있는 항공권을 판매한다.

이번 기간에 판매되는 왕복 항공권의 가격은 일반석은 89만2600원부터, 프리미엄 일반석은 147만6600원부터, 그리고 비즈니스석은 217만8600원부터이다. 세금 및 유류 할증료가 모두 포함돼 있으며 발권일 및 환율에 따라 가격이 변동될 수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캐세이패시픽 홈페이지(www.cathaypacific.com/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장준모 캐세이패시픽 영업마케팅 이사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국내 자유여행객들이 부담없이 힐링 여행의 본고장으로 여행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realbighead@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