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피델리티자산운용, 16일까지 사진 공모전 개최
[헤럴드경제=양대근 기자] 피델리티자산운용이 오는 16일까지 사진 공모 이벤트인 ‘터닝 포인트 찾기’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다시 주식으로 돌아갈 시점(터닝 포인트)’이라는 현 시장상황을 기반으로 기획됐다. 피델리티 자산운용의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등록 후 카카오톡과 모바일사이트(http://plus.kakao.com/home/@피델리티)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최우수 작품으로 선정된 5개 사진은 피델리티의 지면 광고에 실릴 예정이다. 우수작 수상자 30명에게는 전문 투자자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글로벌 주식시장 전망 세미나’ 초대권을 제공한다. 또한 전체 응모자들을 대상으로 200명을 추첨해 소정의 상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피델리티는 지난 5월부터 자산운용사 중에서는 국내 최초로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서비스를 시작했다. 피델리티는 이러한 모바일 서비스를 통해 이벤트 정보뿐만 아니라 최근 시장 동향과 주요 상품 관련 자료 등 다양한 투자 정보들을 제공하고 있다.

마이클 리드 피델리티 자산운용 대표는 “2013년은 세계적으로 주식시장으로 투자의 흐름이 넘어오는 터닝 포인트가 될 것”이라며 “피델리티는 투자자들이 투자의 터닝포인트를 잘 준비할 수 있도록 조언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bigroot@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