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한가위 건강선물> 혈관을 튼튼하게…뇌졸중 예방효과
SK케미칼 ‘기넥신F’
2011년 통계청 조사에 따르면 60대 이상 노인층의 3대 사망원인으로 암, 뇌혈관질환, 심장질환이 꼽혔다. ‘혈액순환 관련 질환’이 노년층 건강관리의 주요 화두가 된 것. 이런 상황에서 SK케미칼이 순수 은행잎 추출물로 만든 혈액순환 개선제 ‘기넥신F’는 부모님 건강을 위한 최고의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기넥신F의 효과는 크게 두 가지다. 첫째는 혈액순환 개선 효과다. 피를 굳게 하는 혈소판의 응집을 막아 혈액의 점도를 낮추고 동시에 혈관을 확장시킨다. 즉, 피를 맑게 하면서 동시에 혈관을 넓혀 혈액의 흐름을 원활하게 해준다는 이야기다.

기넥신F의 뛰어난 혈액순환개선 효과는 뇌졸중 환자들에게서 나타나는 비정상적으로 높은 혈액 점도를 낮춰 뇌졸중의 재발을 방지하는 데도 큰 도움을 준다.

기넥신F의 두 번째 효능은 항산화 작용을 통한 세포 보호 효과다. 은행잎의 항산화제 작용으로 뇌세포 및 신경세포를 보호하고 뇌의 주요한 신경전달물질인 아세틸콜린(acetylcholine)의 흐름도 원활하게 해 준다.

기넥신F는 혈액순환개선효과와 세포보호효과가 임상을 통해 입증되면서 혈관성ㆍ알츠하이머성 치매의 인식능력 저하, 뇌 혈류 부전으로 생기는 두통, 이명, 현기증, 단기 기억상실, 우울증 등 광범위한 질환에서 치료제로 쓰이고 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