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아우디 태안모터스, 9월 한가위 풍성한 행사 진행

Q3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기념 쿨링백 증정…
A8 고객에 아우디 골프세트 제공

아우디(Audi) 공식 수입 딜러 ‘태안모터스’가 추석 명절과 Q3 Limited Edition(리미티드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Q3 리미티드 에디션 출고고객에게는 50만원 상당의 아우디 순정 쿨링백을 증정한다. 8월 말 출시된 Q3 리미티드 차량은 프리미엄 콤팩트 SUV로 기존 Q3에 오프로드룩과 기능성을 더한 100대 한정판매 모델이다. 2,000cc TDI 디젤 직분사 엔진을 탑재해 최고출력 177마력, 최대토크 38.8kg.m으로 시속 100km 도달시간 8.2초, 최고속도 212km/h의 성능을 발휘한다.

태안모터스 관계자는 “Q3 리미티드 에디션은 싱글 프레임의 그릴과 범퍼, 디퓨저, 알루미늄으로 마감한 루프레일 등의 오프로드 패키지를 적용해 역동적이고 강한 비주얼을 자랑한다”며 “활용도 높은 쿨링백이 Q3의 멋스러움을 더욱 살려줄 것”이라고 설명했다.

9월 출고고객을 위한 사은품 이벤트도 펼쳐진다. 태안모터스는 A8 고객만을 위한 특별한 프리스티지를 마련했다. A8 출고고객에게 아우디골프백, 골프우산, 골프파우치 등의 아우디 3종 골프 세트를 증정하는 것.

이와 더불어 9월 내 출고고객 전원에게는 한가위 귀성길 안전을 고려한 아우디 비상용 세트(Audi Emergency Set)를 증정하고, 태안모터스 도곡로, 한강대로 오픈을 기념해 출고고객 전원에게는 아우디 오너가 된 추억을 담은 사진을 고급 라미나 액자에 넣어 선물한다.

도곡로, 한강대로 신규전시장에 방문해 시승을 하거나 상담을 요청하는 고객에게는 아우디 고급 머그컵을 제공한다. 더불어 전시장(인천/일산/용산/목동/도곡로/한강대로)을 방문해 고객등록을 하면 추첨을 통해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 VIP 관람권의 혜택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아우디코리아는 9월 용인 스피드 웨이에서 ‘Korea, Land of quattro’ 공식 캠페인을 연다. Land of quattro를 통해 아우디 콰트로의 강력한 추진력과 뛰어난 코너링, 독보적인 핸들링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