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세종시에서 공급된 소형 분양아파트가 실수요자 및 투자자들에게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세종시 내에서도 입지여건이 우수한데다 정부의 양도세 100% 감면혜택까지 더해져 희소성과 미래가치를 두루 갖춘 알짜단지로 평가되기 때문이다.
이러한 분위기 속에서 최근 주택분양시장의 조용한 강자로 주목 받고 있는 골드클래스는 1-1생활권 L3블럭 '서울의 강남', '대전의 노은지구'라 평가 받는 세종시 1-1생활권역의 친환경 명품 주거입지로 평가 받고 있다.
수혜대상아파트이기도 한 골드클래스는 경기변동에 강한 소형아파트인 만큼 신혼부부, 인근지역 전세거주자, 노후안심투자처, 주택임대사업 등에 가장 적합한 주택상품으로 기대되며, 마지막이 될 지도 모르는 분양가상한제의 민간소형아파트라는 점에서도 수요자들의 관심을 끌기에 충분할 전망이다.
골드클래스는 세종시에서 최대 규모로 조성되는 1-1 생활권의 L3 블록에 위치, 지하 2층~지상 18층 10개동 전용면적 59㎡의 단일 508세대로 구성된다. 실 수요층이 두터운 전용 소형 평형대로만 구성된 단지로 대부분 남향위주로 설계 된다.
주변 입지는 전용면적 59㎡에 맞춤형 입지로 특히 L3블럭의 경우 국.공립어린이집, 초,중학교 과학예술 영재학교가 예정되는 등 학군이 우수하며 대규모근린공원, 상업지, 복합커뮤니티센터에 둘러 쌓여 생활권내 마지막 최고의 주거, 교육 특화 블럭으로 전문가들이 분석하는 위치이기도 하다.
세종시 골드클래스는 현재 높은 계약률로 조기 분양마감을 앞두고 있고, 견본주택은 세종시 대평동 264-1번지 금남교 인근에 위치했다.
문의 1544-55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