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삼성디스플레이, 체험형 설명회로 인재 뽑는다
김기남 사장 직접 참석 눈길
김기남<사진> 삼성디스플레이 사장이 연구ㆍ개발(R&D) 우수 인재 발굴, 육성에 발벗고 나섰다.

삼성디스플레이는 3일 서울대 글로벌공학교육센터에서 이공계 학부생과 석사ㆍ박사과정 학생 250여명을 대상으로 ‘삼성디스플레이 Day’ 행사를 개최했다. 이는 회사 설명회와 함께 최신 기술 및 제품 전시, 게임 이벤트 등을 통해 대학생들이 삼성디스플레이의 비전과 앞선 기술력을 체험할 수 있게 한 행사다.

김 사장은 이날 행사에 직접 참석, 인재 챙기기에 적극적인 행보를 보여 눈길을 끌었다. 김 사장은 행사에 참석한 학생들과 함께 회사와 디스플레이 기술에 대한 질의 응답 등을 통해 젊은 공학도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지며 삼성디스플레이의 기술 리더십을 전파했다.

김 사장은 또 서울대와 함께 진행해온 산학협력 연구 성과를 직접 점검하고 연구에 참여했던 학생들을 격려하기도 했다. 삼성디스플레이와 서울대는 지난 2011년부터 OLED 소재 및 구동회로와 관련된 공동 연구를 해왔다. 삼성디스플레이 Day는 지난 5월 연세대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서울대에서 열렸으며 오는 13일 포항공대, 16일 카이스트에서 연이어 개최된다. 삼성디스플레이는 향후 우수한 인재 확보를 위해 대상 학교를 점차 늘려갈 계획이다.

김영상 기자/ysk@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