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LG G2 글로벌 공략 시동…미국, 독일 출시
[헤럴드경제= 정태일 기자]LG전자는 전략 스마트폰 ‘LG G2’를 이달 중순 미국과 독일에 출시하며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3일 밝혔다.

LG전자는 미국과 독일을 시작으로 북미, 유럽, 중남미, 아시아 등 전 세계 130여개 시장에 LG G2를 선보일 계획이다.

이와 함께 LG전자는 4일(이하 현지시간) 독일에서 LG G2를 선보이며 첫 유럽 런칭 행사를 개최할 예정이다. 6일부터 독일에서 열리는 ‘IFA2013(국제가전박람회)’에서도 모바일 전시 공간을 따로 마련해 유럽 사용자를 적극 공략한다. 

[사진제공= LG전자]
[사진제공= LG전자]

LG G2는 후면키를 적용해 눈으로 버튼을 찾는 번거로움 없이 손가락만으로 전원과 볼륨을 조작할 수 있다. 또 5.2인치 풀HD IPS 디스플레이, 퀄컴 스냅드래곤 800 프로세서, ‘OIS(Optical Image Stabilizer, 광학식 손떨림 보정)’를 적용한 1300만 화소 후면 카메라 등의 성능을 갖췄다.

또 화면을 두 번 두드리는 노크 동작만으로 화면이 켜지고 꺼지는 ‘노크온’, 잠금패턴을 달리해 하나의 스마트폰을 마치 두 개처럼 사용할 수 있는 ‘게스트 모드’, 통화 버튼을 누를 필요 없이 스마트폰을 귀에 갖다 대는 동작만으로 통화가 시작되는 ‘모션 콜’ 등 직관적인 사용자경험이 대거 탑재됐다.

killpas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