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소자본 'PC방창업' 관리 쉬운 푸드카페, 매장 원격시스템 제시

최근 소자본 창업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한 자료에 따르면 2011년 기준으로 한해 동안 창업하는 사람들의 수는 99만 명에 이른다고 한다. 또한 이중 절반이 넘는 사람들이 소자본 창업을 선택했다고 한다.

부담 없이 시작할 수 있는 소자본 창업 아이템으로는 PC방, 테이크아웃 커피전문점, 호프집, 당구장 등이 있는데, 경기침체가 지속됨에 따라 앞으로도 저성장이 예상되기 때문에 대중성이 강한 아이템을 선정하는 게 좋다

특히 PC방은 유행을 타지 않는 대중적인 창업아이템으로 자동운영이 용이하기 때문에 많은 예비창업자들에게 선호되고 있다.

 


그 중에서도 좀더 간편하게 매장을 운영할 수 있는 PC방창업을 고심 중이라면 프랜차이즈 브랜드 시즌아이PC방을 고려해보는 것이 좋다.

시즌아이PC방은 원격관리시스템을 구축해 매장관리의 편의성을 높이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를 통해 매장점주들이 언제 어디서든 본사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매장 상황을 실시간 모니터링할 수 있어 용이하다.

또한 이를 통해 카운터 매출 현황까지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어 매출 누수 및 보안 불감증에 대해 염려할 필요도 없다.

이와 함께 편리한 푸드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누구나 손쉽게 관리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푸드카페에선 다양한 커피류와 간식류를 판매하고 있는데, 이러한 먹거리 메뉴는 전자동 커피머신, 델리만쥬 자동머신, 전자레인지를 이용해 간편하게 만들어진다. 따라서 매장점주들은 고객들에게 신속하게 먹거리를 제공하고 부가수익을 얻을 수 있어 만족도가 높다.

관계자는 "시즌아이PC방의 편리한 원격관리 시스템과 자동화된 푸드시스템은 PC방 매장을 전문적으로 운영하려는 창업자뿐만 아니라 투잡 및 부업을 원하는 창업자들에게 선호하는 관리방법을 제시함으로써 각광받고 있다"고 전했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