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머쉬룸즈, 9월 28일 홍대 클럽 ‘빵’서 정규 앨범 발매 기념 단독 공연
[헤럴드경제=정진영 기자] 밴드 머쉬룸즈(MUSHRU:MS)가 9월 28일 오후 7시 30분 서울 홍대 클럽 ‘빵’에서 첫 번째 정규 앨범 ‘원 게임 원더(One Game Wonder)’ 발매 기념 단독 공연을 갖는다.

머쉬룸즈는 지난해 8월 미니앨범 ‘원 포인트 릴리프(One Point Relief)’를 발매해 감성적인 언플러그드 사운드로 잔잔한 반향을 일으켰다. 이번 정규 앨범과 공연에서 머쉬룸즈는 기존 미니앨범에서 들려준 언플러그드 사운드에서 한발 더 나아가, 일렉트릭 기타를 중심으로 한 밴드 사운드로 변화를 시도한다. 머쉬룸즈는 지난 7월 23일에 공개한 디지털 싱글 ‘온 데크 서클(On Deck Circle)’을 통해 정규 앨범에 수록될 ‘늑대, 고양이 그리고 바다’와 ‘미스터 리시트(MR. RECEIPT)’를 선공개해 음악적 변화를 예고했다.


머쉬룸즈는 “클럽 ‘빵’은 멤버들이 스무 살에 맨 처음으로 공연을 했던 곳”이라며 “처음 무대에 올랐을 때와 같은 떨림과 마음가짐, 그리고 에너지가 공연을 찾는 관객에게도 고스란히 전달될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고 각오를 전했다.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에서 가능하다. 티켓가는 예매 2만 5000원, 현매 3만 원이다. 공연 문의는 (070) 8867-1825.

123@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