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김지선의 토드비 카시트 … 새달 2일 GS마켓서 단독 론칭
9월2일부터 토드비 ‘리얼스마트 에어 오가닉 카시트’ 선봬

최초 에어 시스템 장착 안전성 배가 주목, 100명 한정 판매


[헤럴드경제=윤병찬 기자]유아용품 국내 순수 브랜드 다산맘 김지선의 토드비(www.todbi.com)는 오는 9월 2일부터 14일까지 2주간 GS마켓을 통해 ‘리얼스마트 에어 오가닉 카시트’를 단독 론칭한다고 밝혔다.

토드비 리얼 스마트 에어 카시트’는 순수 국내 기술력으로 개발된 제품이자 세계 최초로 카시트 내부 전체를 감싸는 에어 시스템을 탑재해 주목을 끌고 있다.

‘에어 시스템’은 카시트에 주입되는 공기의 양을 미세하게 조절 할 수 있어 아이의 바른 자세와 충격완화, 미세진동, 측면사고 위험을 줄여주는 기능이다.

또한 이 제품은 아이의 체형에 맞춘 안정성과 오가닉 소재를 채용해 제품의 감성까지 고려했다.


론칭 기념으로 카시트 에어제품 소비자가 600,000원 카시트를 480,000원의 할인 구매 이벤트 행사로 펼치며 구입 시 100,000원 현금 캐쉬백과 일반제품 구입시 50,000원 현금 캐쉬백 행사도 동시 진행한다.

한편 토드비는 국내서는 처음으로 홍콩 진출 1호 브랜드로 최근 Yata 백화점 (일본계) 4개 매장을 비롯해 홍콩서 가장 큰 백화점은 Sogo에 1개 매장. 홍콩계 최대 유아용품 매장인 Eugene Baby의 8개 매장, 영국계 고급마트인 Citistore에 5개 매장. 일본계 대형마트인 Aeon (Jusco)에 9매장. 홍콩 최대 유통 그룹인 Wing On에 2개 매장. 마카오 최대 규모 백화점인 NEW YOHAN Macau에 1개 판매매장에 입점 확정돼 주목을 끌고 있다.

yoon4698@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