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김지선의 토드비, 3D 힙시트 아기띠 … 완판 행진
국내 . 홍콩에서 3시간 완판이어

지난 22일 G마켓서 24시간만 200개 완판


[헤럴드경제=윤병찬 기자]다산맘 김지선의 출산, 유아용품 브랜드 ‘토드비’(www.todbi.com)의 야심작 ‘3D 스타일 힙시티 아기띠’가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3D 스타일 힙시트 아기띠’가 출시 6개월만에 국내 판매 1만개를 돌파하더니 지난 2월말 한국의 명동으로 불리우는 쇼핑의 메카 홍콩 침사추이 아이스퀘어 쇼핑몰 1층에 토드비 홍콩 1호점을 전격 오픈하고 판매 3시간 만에 210개의 전 제품이 완판되는 신기록을 세운바 있다.

한편 토드비는 지난 8월 22일에는 G마켓에서 24시간만 200개가 완판되는 기염을 토해내기도 했다.


‘3D 스타일 힙시트 아기띠’는 힙시트와 아기띠의 장점만을 보완한 제품으로 아기를 오래앉고 있을때의 불편함을 해소하고 계절적 상황과 효율성에 초점을 두고 개발된 제품으로 ‘3D 힙시트 아기띠’는 상황에 따라 아기띠 상단 부분을 분리하고 힙시트만 사용할 수 있으며 힙시트 부분이 넓어 일반 아기띠 보다 아이의 활동이 자유로와 신세대 부모와 조부모들이 힙시트 아기띠를 선호하고 있어 ‘3D 스타일 힙시트 아기띠’의 판매량은 계속 증가할 전망이다.


한편 토드비는 국내서는 처음으로 홍콩 진출 1호 브랜드로 최근 Yata 백화점 (일본계) 4개 매장을 비롯해 홍콩서 가장 큰 백화점은 Sogo에 1개 매장. 홍콩계 최대 유아용품 매장인 Eugene Baby의 8개 매장, 영국계 고급마트인 Citistore에 5개 매장. 일본계 대형마트인 Aeon (Jusco)에 9매장. 홍콩 최대 유통 그룹인 Wing On에 2개 매장. 마카오 최대 규모 백화점인 NEW YOHAN Macau에 1개 판매매장에 입점 확정돼 주목을 끌고 있다.

토드비의 ‘3D 스타일 힙시티 아기띠’는 출시전부터 “made in korea”의 자부심으로 국내 기술혁과 뛰어난 디자인으로 기대를 모은 제품이기도 하다.

yoon4698@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