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대명리조트 분양가 인상 전 특별혜택 증정 “딱 3일 남았네”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대명리조트가 오는 9월 회원권 분양가 인상을 확정 발표했다. 이에 따라 현재 인상 전, 마지막으로 다양한 혜택과 함께 대명리조트 특별 회원권을 분양 받을 수 있는 만큼 대명콘도 회원권 구매율이 급증하고 있다고 대명리조트는 밝혔다.

대명리조트 회원권에는 일반적으로 가장 선호하는 패밀리, 스위트 회원권과 최상급의 VVIP서비스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노블리안 회원권이 있다. 패밀리 회원권은 원룸형태의 기준으로 구성되어 있고 4매의 회원카드가 발급되며, 스위트 회원권은 투룸 형태의 객실로 구성되어 있어 5매의 회원카드가 발급된다.
 
회원가입즉시 전국 11곳에 분포되어 있는 직영리조트 홍천 비발디파크, 양양 쏠비치, 설악 델피노 골프 앤 리조트(구 설악), 양평, 단양, 변산, 제주, 경주, 거제, 엠블호텔 킨텍스(일산), 엠블호텔 여수 등과 6~7곳 정도의 제휴되어 있는 콘도 및 호텔도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강원도 삼척, 경남 남해, 전남 진도 3곳이 추가적으로 오픈계획에 있어 오픈 시 예약과 회원혜택이 동일하게 적용되어 앞으로도 더 많은 대명리조트 직영리조트를 함께 할 수 있게 된다.

이번 특별 분양 이벤트 혜택으로 최초 회원 가입 시 신규혜택으로 기명일 경우 객실요금이 회원가의 50%추가 할인이 적용되며 스키무료, 오션월드, 오션베이, 아쿠아월드 무료 및 50% 할인, 직영골프장 50%할인 그 외 사우나, 다채로운 부대시설에 대해 무료 및 할인 적용을 받으며 무기명의 경우에는 여러 사람이 사용할 수 있는 무료 쿠폰으로 지급된다.

대명리조트 관계자는 “현재 대명리조트는 회원권 분양금 인상으로 인해 특별 분양으로 다양한 혜택과 일시납 할인 등 좋은 기회를 부여받고 분양받을 수 있습니다. 대명리조트 개관이래 최대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기회이니, 분양가 인상 전 마지막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라고 말했다.

대명리조트 본사는 맞춤형 예약 관리 시스템을 운영하며, 엄격한 교육과정을 수료한 대명리조트 본사 소속 레저컨설턴트들로 하여금 최초계약에서부터 예약 관리까지 철저하게 1:1 전담 담당제로 회원을 관리하기 때문에 모든 대명리조트 회원들이 높은 품격을 가지고 여유를 즐길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보다 더 자세한 자료나 상담을 원하면 대명리조트 본사로 문의하면 본사 레저컨설턴트의 친절하고 자세한 회원권 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안내문과 책자를 원하면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대명리조트 본사 상담 02-554-4810(공휴일, 24시간 상담 가능)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