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서울시, 7월 넷째주 놀토 프로그램 10선 선정
[헤럴드경제=황혜진 기자]서울시는 지역내 청소년 시설, 유관기관 등에서 즐길 수 있는 7월 넷째주 대표 놀토프로그램 10선을 선정했다.

구로청소년수련관에서는 27일 ‘꿈과 행복을 굽는 파테쉐’를 준비한다. 미래 파티쉐를 꿈꾸는 청소년들을 위해 초코칩 쿠키 굽기, 컵 케이크 만들기 등 다양한 파티쉐 체험수업을 제공한다. 27일부터 8월 24일까지 매주 토요일 5회에 걸쳐 진행된다. 참가비는 4만5000원이다.

서울 YMCA에선는 27일 청소년 인문학 강좌 ‘필통’(Feel이 통하다, 쓰다, 그리고 통하다)을 준비했다. 미래사회의 주인공이 될 청소년들의 역량과 감수성을 키우기 위한 활동으로 인문, 사회, 과학 등을 주제로 독서와 글쓰기 강좌를 실시한다.


같은날 강동진로직업체험지원센터는 학생 및 학부모를 대상으로 7월 롤모델 특강쇼 ‘교육분야 에너지프렌드 대표 곽동근을 만나다’를 준비했다. 나는 내가 성공할 줄 알았다를 주제로 한 이번 강연은 청소년의 성공적인 진로설계를 돕기 위해 사회 각 분야에서활약하고 있는 전문가의 강연과 멘토링을 통해 해당 직업에 대한 이해와 비전을 공유할 계획이다.

망우청소년수련관에서는 ‘중랑숲 나무 바라기’를 통해 생태체험 활동을 즐길 수 있다. 생태체험 프로그램은 중랑숲 환경지킴이 활동과 나무곤충 파리 만들기, 가평수목원 견학 등으로 구성한다. 참가비는 6000원이다.

hhj6386@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