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한미약품 ‘슬리미’ 노출의 계절 뱃살관리 적합
노출의 계절 여름을 맞아 남녀노소 몸매 가꾸기에 한창이다. 두터운 옷에 가려져 있던 ‘치부’가 드러나면 외부 활동이 위축되기 십상이다.

살을 빼려면 무엇보다 적절한 식이요법과 운동이 중요하다.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건강식품을 복용하는 것도 도움이 된다.

한미약품이 최근 내놓은 ‘슬리미’는 내장지방만을 선택적으로 분해해 뱃살을 빼주는데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슬리미의 주 성분은 유럽 및 지중해 근처에서 자생하는 멜리사(레몬밤/Lemon Balm) 잎에서 추출됐다. 이 성분은 인체적용 시험에서 내장지방을 줄이는데 도움을 주는 것으로 확인됐다.

중증비만 성인 남녀 80명(체질량지수 25~30)을 대상으로 레몬밤 추출물 혼합분말(1380mg)을 12주간 섭취시킨 결과 내장지방이 감소한 갓으로 나타났다. 특히 슬리미는 천연성분으로 구성돼 부작용 우려가 적다는 점이 특징이다. 


한미약품 관계자는 “내장지방은 당뇨나 고혈압 등 현대인 건강을 위협하는 만성질환의 주요 원인”이라며 “건강기능식품인 슬리미는 부작용 우려 없이 간편하게 내장지방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슬리미는 전국 약국의 한미약품 전용 진열대에서 구입할 수 있다. 1일 2회 식후 2정씩 섭취하며, 1박스에 한달분인 120정씩 포장돼 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