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종근당 ‘이튼큐’ 안전한 생약성분 치주질환제
잇몸질환은 의외로 우리나라 사람들에게 아주 빈번하게 발생하는 질환이다. ‘2011 건강보험 통계 연보’에 의하면 진료실을 가장 많이 찾은 외래 다발성 질환 순위에서 치은염(잇못염)과 치주질환은 급성 기관지염에 이은 두번째였다.

종근당(대표 김정우)의 ‘이튼큐’는 그런점에서 많은 소비자들이 가까이 두고 찾을 만한 제품이다. 생약성분의 안전한 치주질환제로, 옥수수불검화정량추출물 단일성분 제제로 치주인대의 재생을 도와 치아가 비정상적으로 흔들리는 것을 막아주고 치조골을 재건시켜 잇몸 속 기초를 튼튼하게 해주는 제품이다.

장기 복용을 해도 부작용이 없는 안전한 생약성분 제품으로 잇몸 속 염증 반응에 대한 저항력을 강화시키는 장점이 있다.

특히 임플란트 및 브릿지와 같은 치과 시술 전 이 제품을 복용하면 허물어진 치주인대와 치조골을 재건시켜 수술의 성공률을 높이는데 도움이 된다. 틀니 착용 시에는 틀니가 안정적으로 자리잡도록 도움을 주고 치아교정 후에는 유지관리 효과를 증대시켜 준다.


종근당 관계자는 “전세계적인 고령화 현상으로 치주질환제 시장이 지속 성장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며, “치주질환에 안전하고 탁월한 효과를 보이는 ‘이튼큐’가 앞으로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