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힐링바이오, 아토피엑스포서 아토피치료 효소 등 선봬
바이오벤처 힐링바이오(옛 앤텍바이오ㆍ대표 박세준)는 ‘2013 아토피케어 엑스포’에 참가해 ‘피부청’<사진> 등의 제품을 전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아토피케어 엑스포는 서울 코엑스에서 18∼21일 열린다. 힐링바이오는 자사 보유 특허유산균인 SJP슈퍼복합유산균으로 발효한 것으로, 피부에 바르는 유해균 억제 외용제품인 ‘청인 아토스톱’과 ‘피부청’을 전시한다. 또 칼슘 비타민C 사포닌 등이 풍부한 천년초를 발효시켜 만든 ‘천년초 청인’ 등 10여종을 선보인다.

이밖에 힐링바이오는 장 보호 및 변비 해소 등에 좋은 프로바이오틱스 제품군으로 기능성건강식품군인 ‘청인’ 제품도 다수 선보일 예정이다. 전시부스를 찾는 방문객을 대상으로 눈을 통해 건강을 진단하는 홍채분석을 무료로 실시해준다.

SJP복합유산균은 ph2.5~4의 위산에도 살아남는 슈퍼유산균으로, 18시간 내에 증식능력이 3만~120만배에 이른다고 힐링바이오는 설명했다. 힐링바이오는 20여종의 특허 신균주를 보유한 기술혁신형 기업(이노비즈)이다.

한편 힐링바이오는 지난 2009년 대한아토피협회와 협력으로 피부유해균 억제 등 아토피에 좋은 효소 제품을 연구ㆍ개발해 왔다. SJP슈퍼유산균을 개발해낸 박세준 힐링바이오 대표는 대한아토피협회 총재를 역임하기도. 아토피성 피부질환으로 고통 받는 어린이를 대상으로 연간 50~60명에게 제품을 무상 지원하고 있다.

조문술 기자/freiheit@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