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여름철 ‘발톱무좀’ 고민, 그 해결책은?

J씨(회사원, 24)는 올해 여름도 발톱무좀 없애는 방법 때문에 고민이다. 그동안은 패디큐어로 항상 가리고 다녔지만 점점 더 두꺼워지고 노랗게 변하는 발톱 때문에 샌들을 포기해야 할 것 같기 때문이다.

발톱무좀은 외관상 좋지 않을 뿐만 아니라, 감염된 발톱의 진균이 전염될 우려가 있어 발톱무좀의 관리는 위생적으로도 매우 중요한 문제라 할 수 있다. 신발이 발에 너무 끼거나 또는 발볼이 좁은 하이힐을 주로 신으면 발톱이 손상되어 무좀균 감염으로 인한 발톱 트러블이 심해질 수 있다. 

건강한 발톱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발의 청결유지와 함께 착용감을 고려한 신발의 선택 또한 중요한 부분이라고 풋케어 전문가들은 말한다.

풋케어 전문 쇼핑몰 티타니아에서 나온 ‘티타니아 손발톱영양제’는 지저분하게 손상되거나 변형된 발톱이 깨끗하고 정상적인 모양으로 나올 수 있게 영양을 공급하고 표면을 매끈하게 정리 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관리제품이다.

사용방법은 간단하다. 뚜껑에 부착된 스틱으로 ‘티타니아 손발톱영양제’를 발톱 표면 전체와 경계면 사이로 흡수가 될 수 있도록 고르게 도포하면 된다.

5개월 이상 꾸준히 발라주고 관리하면 건강하고 깨끗한 발톱을 유지할 수 있어 이미 풋케어 전문가들을 비롯한 많은 사용자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티타니아 손발톱영양제’는 올리브영, 롭스, 이마트, 분스 등 뷰티케어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서 구매할 수 있다. 또는 풋케어 전문 쇼핑몰 티타니아몰 홈페이지(www.titaniamall.com)에서 풋케어 관련 상품 구매는 물론 건강한 발관리 및 예방으로 무좀 없애는 방법, 사용자들의 구매 후기, 사용 방법 등의 상세한 정보 열람도 가능하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