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BC카드로 워터파크 최대 40% 할인받자
[헤럴드경제=이자영 기자]BC카드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워터파크에서 최대 40%까지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등 시원한 여름나기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BC카드로 전국 주요 워터파크의 입장권 결제 시, 최대 4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오션월드, 오션700, 피크아일랜드, 설악워터피아, 리솜스파케슬 등 전국 주요 26개 워터파크에서 본인회원에 한해 최대 40%까지 할인 받을 수 있으며, 워터파크에 따라 최대 동반 3인까지도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BC카드 전 가맹점에서 5만원 이상 결제하거나, BC카드 전국 할인제휴 워터파크에서 입장권을 결제하고 응모한 고객 중 추첨하여 100만원 여행상품권(2명), 레고블럭(42명), 메가박스영화상품권+미스터피자 2인세트(100명), 조스떡볶이 모바일상품권(300명) 등을 지급한다.

전체 가맹점에서 매주 5만원 이상(누적합계) 이용 후 응모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7주간 매주 200명에게(총 1400명) 시원한 카페베네 요거베리굿 빙수 모바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해외 여행 시에도 다양한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여름휴가 기간 중 하와이안 항공을 통해 하와이에 가는 고객들 중 하와이 현지에서 BC글로벌카드를 사용하는 고객들에게 휴가비를 지원해주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번 이벤트는 선착순 500명에게 제공되며, 귀국월 기준으로 익월 30일 내에 5만원 캐시백 혜택이 제공된다.

연말까지 괌/사이판/하와이에서 BC글로벌카드를 이용하는 회원들은 이용금액의 10%를 청구할인 받을 수 있다.

nointerest@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