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7월 모의고사 등급 컷' 서비스 진행
[헤럴드생생뉴스] 교육기업 이투스가 7월 학력평가를 치른 대입 수험생들을 위해 12일 오후 4시부터 7월 모의고사 채점 및 성적 입력 서비스를 개시에 들어갔다. 실시간 등급컷을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수험생들은 이번 모의고사에서 자신이 받은 점수의 위치를 확인하고 부족한 부분을 채울 오답노트 서비스는를 받을 수 있다.

이투스는 최고의 강사진이 제공하는 모의고사 심층 해설 강의는 13일 0시부터, 지원가능 대학은 13일 오후 8시부터 확인 가능하다고 밝혔다.

이번 모의고사 채점 서비스를 이용하는 모든 고3 및 N수생을 대상으로 이벤트도 진행한다. 세 명의 친구가 팀을 이루어 전원이 12일 학력평가 채점 서비스를 이용하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며, 14일까지 참여 가능하다. 당첨자는 총 6팀으로, 1팀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해외여행 상품권이, 2팀에게는 아이패드 미니(16G)가 주어지며 3팀에게는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학력평가 당일인 12일 응모 완료한 팀은 A리그, 학력평가 당일부터 14일까지 기간 내에 응모 완료한 팀은 B리그로 참여하게 되며 1993년 3월1일부터 1996년 2월28일 사이에 출생한 회원을 대상으로 한다. 당첨자는 17일 발표될 예정이며 이투스 홈페이지 이벤트 카테고리의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가장 빠른 실시간 등급컷 서비스 및 12일 학력평가 풀 서비스를 이용한 학생들을 대상으로 틈새 간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투스 학력평가 풀 서비스를 이용한 뒤 의견나눔 게시판에 학력평가에 대한 질문과 답변을 작성하면 입시 전문가의 답변을 받을 수 있는 것은 물론 틈새 간식까지 획득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참여 기간은 13일까지이며 던킨 쿨라타, 배스킨라빈스 싱글킹 아이스크림·비타민워터 에너지·더위사냥·웰치스 포도 등 다양한 간식들을 받을 수 있다. 당첨자는 15일 발표된다.

@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