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애경 영유아 브랜드 ‘순둥이 엄마만세’ 런칭
-호수의 나라 수오미와 공동 진출

-대ㆍ중소기업 윈윈 위해 실질 토대 마련



[헤럴드경제=홍성원 기자]애경은 ‘호수의 나라’ 수오미와 공동으로 영유아 전용 브랜드 ‘순둥이 엄마만세’를 내놓았다. ‘호수의 나라’ 수오미는 국내 물티슈 시장 점유율 1위 브랜드인 ‘순둥이 물티슈’를 개발한 업체로, 애경은 대ㆍ중소기업 상생 차원에서 ‘순둥이 엄마 만세’를 출시한 것이다.

‘순둥이 엄마만세’엔 유아식기 세정제, 섬유유연제, 세탁세제 등 3종이 있다.

‘엄마의 마음으로 만든 세제’라는 콘셉트로 파라벤, 형광증백제, 포름알데히드, 다이옥산, 페녹시에탄올, 색소 등 아이에게 자극적인 합성성분을 넣지 않은 6무(無)와 함께 천연 달맞이꽃물, 호호바 오일 등 천연 유래 성분을 사용해 피부자극을 최소화시킨 친환경 제품이라고 애경은 강조했다.

‘순둥이 엄마만세’ 3종은 감국, 잎갈나무, 대황 등 10가지 식물 추출물로 만든 피부 보습 천연성분 에코 에센스(Eco essence)를 함유해 항산화, 항염, 항균은 물론 피부 가려움증, 아토피 개선효과 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순둥이 엄마만세 3종은 G마켓, 옥션, 11번가 등 오픈마켓과 수오미 브랜드판매 사이트인 순둥이몰(http://mall.suomi.co.kr)에서 구입할 수 있다.

애경 관계자는 “이번 공동브랜드 론칭은 대기업과 중소기업이 함께 발전할 수 있는 상생의 기반을 실질적으로 마련하기 위해 기획된 것”이라며 “제품의 기술력, 유통판매 노하우 등의 적극적인 공유로 영유아 세제 시장에서 양사 모두 윈-윈 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문의 080-000-3706

홍성원 기자/hongi@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