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나이틀리 어드벤처 for Kakao] 어드벤처 RPG의 뉴웨이브
글로벌 시장서 흥행 성공하며 완성도 검증 … 다양한 캐릭터와 뛰어난 그래픽 인기 요인


● 장   르 :  어드벤처 RPG
● 플랫폼 : 스마트폰
● 개발사 : 팬갈로어
● 배급사 : 인크로스, 카카오 게임플랫폼   
● 카테고리 : 어드벤처
● 가격 : 무료/인앱결제
 
판타지 어드벤처 RPG '나이틀리 어드벤처 for Kakao(이하 나이틀리 어드벤처)'가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동시 서비스를 시작했다.
'나이틀리 어드벤처 for Kakao'는 풀 3D 하이브리드 RPG로서, 소셜 시뮬레이션 게임과 액션 RPG가 하나로 융합된 형태의 게임이다. 화려한 그래픽과 한층 높아진 전투의 재미로 북미와 유럽에서 인기몰이를 했으며, 게임의 완성도가 높아 국내 유저층 사이에서 입 소문을 타고 출시 전부터 많은 기대를 받았다.
게임에는 총 5명의 캐릭터가 등장한다.
먼저 검을 사용하는 '보스경'은 높은 체력과 강력한 방어력이 강점이며 활을 주무기로 하는 '노바후드'는 원거리에서 공격을 지원한다. 검을 쓰는 '부치'는 체력은 조금 낮지만 데미지와 마나, 방어력이 모두 우수해 근거리에 강력한 공격을 주로 담당한다.

 

   

지팡이를 사용하는 '제드'는 일종의 마법사 캐릭터로 광역 공격이 강점이며 스킬을 배우면 마나의 양을 늘릴수도 있다. 마지막으로 빗자루를 무기로 하는 '위치'는 '제드'와 비슷한 스타일지만 체력이 좀 더 우수, 다양한 운영이 가능하다.
'나이틀리 어드벤처'는 동화 속 주인공 같은 캐릭터와 풀 3D 그래픽으로 보는 즐거움을 높였고, 흥미진진한 전투시스템에 터치 방식의 쉬운 조작법을 더했으며 특히 아이템 제작, 강화, 스킬 업그레이드 등으로 캐릭터 육성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으로 꼽힌다.
                   
정광연 기자 ga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