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아이니드 가구와 커피리브레가 함께합니다.

친환경 가구 업체 아이니드

형제가 운영하는 이 업체는 젊은 청년들이 직접 제조하여 유통까지 하고 있으며, 요즘 원목화장대 세트를 회사 설립 1년 만에 2,000개 판매하며 인기몰이중이다. 

이들은 현재 홍대점 강남점 직영점 2개를 운영하고 있으며, 8월 부산해운대점을 오픈을 준비하고 있다.

착한커피 커피리브레

국내에 커피 좋아하는 사람이면, 커피리브레를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이다. 연남동에서 시작한 커피리브레는 현재 용산 이태원에 2호점을 오픈하였다. 현재 커피리브레는 6월에 들어오는 해(햇)콩을 로스팅하여 소비자에게 선 보일 날 만을 기다리고 있다. 이에 김병기 커피리브레 실장은 “커피는 과일입니다. 제철 커피를 즐겨보세요.”라고 밝혔다.

이 두 업체가 한자리에 모인 이유는 3년 전 헤이리 마을에서 시작된 인연으로 다시 한번 아이니드 강남점에서 커피숍을 운영하기 때문이다.

‘기존의 가구 매장에서 커피를 판매 하는 건 이제 너무나도 익숙한 일이 되어 버렸다.’ 라는 말에 장진수 아이니드 대표는 “커피를 팔고 가구를 판매 하는 건 정말 익숙한 게 맞다. 하지만, 커피 판매 목적을 둔 회사 보다 커피를 만드는 회사, 그리고 가구 판매 목적보다 생산을 목적을 둔 회사를 보여드리고, 맛 보실 수 있게 하고 싶었다.” 라고 전했다.

현재 아이니드 커피는 강남구 삼성동 91-25번지 이브자리 코디센 빌딩 1층에서 운영되고 있으며, 커피리브레와 아이니드 가구를 접목시킨 이색 공간으로 입소문을 타고 핫 플레이스로 자리 잡고 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