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전문가가 찍은 "매수기회의 저평가 종목은.."

미국 증시가 3일 연속 상승 마감했다는 소식에 코스피와 코스닥 지수가 모두 상승 흐름으로 출발했다. 특히 외국인이 전일(27일)에 이어 이틀 연속 순매수하고 있어 투자심리도 개선되고 있다.


최근의 장이 매수 최적의 기회로 부각되면서 수많은 개인투자자들이 증권방송에 참여하고 있다. 증시 전문가들도 코스피 지수 1800대는 여전히 저가 매력이 높다며 매수를 권하고 있다.


회원만족도 최상의 사이트로 알려진 헤럴드..원 증권방송에서는 28일 단 하루 베스트전문가 7인의 무료 공개방송을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지수급락으로 불안한 장이 연속되면서 갈피를 잡지 못하고 있는 투자자들을 위해 최근 장에 대한 시황분석과 종목진단, 실전 매매 등이 이루어질 예정이다.


‘전승일대표’ 공개방송 참여하기=> 여기클릭


증권 방송을 1년째 이용 중이라는 회원 최**씨는 "안그래도 요즘 장 폭락에 너무 불안해서 전문가들의 시황을 듣고 싶었는데 여러 전문가 방송을 무료로 볼 수 있다니..너무 좋네요. 매번 무료 방송 추천주 만으로 지금껏 수익을 4000만원은 넘게 봤어요. 오늘도 기대하고 있습니다. “ 라며 감사의 의견을 전했다.


철저한 수익률 관리와 투명한 수익내역 공개로 유명한 헤럴드..원 증권방송의 한 관계자는 '그 동안 저희 방송에 많은 관심과 격려를 보내주고, 애정 어린 조언을 해주신 회원님들께 보답하는 마음으로 이러한 특집 공개방송을 마련했다."며 금일 방송을 통해 개인투자자들이 혼란스러운 장에서도 안정적이게 매매하고 수익을 볼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금일 무료 공개 방송에서는 시황 분석과 실전매매가 진행될 예정이며 보유종목 진단도 받을 수 있다. 기존회원들의 수익내역과 방송후기는 전문가 감사후기 게시판과 수익률 뽐내기에서 가감 없는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링크를 클릭하면 로그인 없이 입장이 가능하다.


‘전승일대표’ 공개방송 참여하기=> 여기클릭

 

▷ 금일 이슈 종목
신흥, 삼익악기, 삼환기업, 이-글 벳, 광진윈텍


클릭->문자메시지 금일 급등종목 받아보기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