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iOS7 베타2, 어떻게 달라졌나보니…‘쏠쏠하네’
[헤럴드생생뉴스]베타1을 공개한지 2주일만에 애플이 아이패드를 지원하는 iOS7 베타2 버전을 25일 공개했다.

이에 따라 아이패드와 아이패드 미니에서도 새로운 디자인의 아이콘과 제어센터 등 iOS7에서 새롭게 선보여진 기능을 사용할 수 있게 됐다. 아이패드 시리즈 사용자는 애플 개발자 지원을 통해 iOS7 베타2의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베타1이 설치된 아이폰 시리즈에서는 이날부터 무선 업데이트를 통해 iOS7 베타2를 설치할 수 있다.

또 베타2는 베타1에서 발견된 버그(오류)가 수정돼 안정성이 향상됐고, 아이폰4와 아이폰4S 등 구형 모델에서의 동작속도도 향상됐다. 베타1에서 빠졌던 음성메모 기능도 추가됐다.

애플코리아 관계자는 “iOS7 베타는 오류 수정과 애플리케이션 개발자들의 편의를 위해 배포하는 버전”이라며 “일반 사용자는 정식버전까지 기다리는 것이 좋다”고 설명했다.



한편 애플은 지금까지 iOS를 공개하고 정식 출시 전까지 14~15일 간격으로 베타 업그레이드를 해왔다. 복수의 외신과 아이폰 정보사이트 등에 따르면 iOS7의 베타버전은 6까지 나온다.

한편 iOS7 베타2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iOS7 베타2, 빨리 써보고 싶다” “iOS7 베타2, 희소식이네” “iOS7 베타2, 훨씬 좋아졌어”등의 반응을 보였다.

따라서 베타3는 7월 11일께, 베타4의 경우 이르면 7월 25일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