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베스트브랜드> KB국민은행 ‘국민아파트생활통장’서비스 신설
[헤럴드경제=이자영 기자]KB국민은행의 ‘국민아파트생활통장’은 아파트 관리비 납부와 수납에 특화된 입출금식 예금통장으로 조건에 따라 우대이율을 받을 수 있어 인기를 끌었다. 아파트관리비 납부 및 수납 전용통장인 ‘국민아파트생활통장’은 수수료 면제 서비스도 특징이다.

이번 서비스를 통해 상품을 가입한 아파트 관리사무소는 관리비 입금(집금)실적과 이 통장 평균잔액 300만원 이상인 경우 전자금융 이용수수료, 타행송금수수료(KB국민은행 창구를 이용하여 이 통장에서 연동한 송금)를 횟수 제한 없이 면제받을 수 있다.

또 개인의 경우에는 관리비 자동이체 실적이 있는 경우 전자금융 이용수수료와 KB국민은행 자동화기기 시간외 출금수수료를 제한 없이 면제받을 수 있다. 여기에 더해 이 통장 평균잔액이 30만원 이상인 경우에는 KB국민은행 자동화기기 타행이체 수수료 월 10회 면제, 타행 자동화기기 출금수수료 월 5회 면제를 추가로 받을 수 있게 됐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 ‘국민아파트생활통장’의 수수료 면제서비스 신설로 아파트 자동이체를 이용하는 고객들이 보다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에 맞는 상품개발과, 서비스 개선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또 이번 수수료 면제 서비스 신설에 맞춰 신규(전환)가입 후 해당 통장으로 자동이체 실적이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지급하는 “아파트관리비 KB가 쏩니다!!”를 8월 말까지 실시한다.

대상 고객은 이벤트 기간 중 신규(전환)가입 하고 관리비 자동이체 수납자금 입금 실적이 있는 관리사무소와 관리비 자동이체 실적이 있는 개인고객으로, 이벤트에 자동응모 되며 9월13일에 당행 홈페이지(www.kbstar.com)를 통해 당첨자를 확인할 수 있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361명의 개인고객에게는 아파트 관리비 일부 지원을, 20개 관리사무소에는 고급형 커피포트를 제공한다.

nointerest@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