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씨트리, 마로니에 포아리스 아이스 토너 우수 후기 이벤트 진행
[헤럴드경제=남민 기자] 자연을 담은 순한 화장품 브랜드 씨트리(www.seatree.co.kr)가 오는 30일까지 ‘씨트리 마로니에 포아리스 아이스 토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우수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씨트리 마로니에 포아리스 아이스 토너’(80ml, 1만원)는 분사 직후 최대 영하 10℃까지 떨어지는 차가운 샤벳 제형의 아이스 토너로, 최근 더워진 날씨에 힘입어 판매량이 2배 이상 급증했다. 이번 이벤트는 이 같은 인기에 보답하고자 마련된 것으로, 구매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해당 제품을 구매한 고객은 30일까지 씨트리 쇼핑몰(www.seatree.co.kr) 또는 오픈 마켓 등 제품을 구매한 사이트에 후기를 남기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되며, 이 중 우수 후기를 올려 준 20명에게 ‘씨트리 아쿠아 뱅크 마린 젤 크림’ 정품을 선물한다. 정성껏 작성한 포토 후기를 올리면 당첨 확률이 높아지며, 당첨자 명단은 다음달 3일 씨트리 쇼핑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선물로 증정되는 ‘씨트리 아쿠아 뱅크 마린 젤 크림’(100g, 2만5천원)은 바르는 순간 시원한 수분감이 느껴지는 수딩 워터 젤 크림으로, 청량함이 필요한 여름 시즌에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또한 마린 콜라겐의 수분 공급과 함께 알로에베라잎 추출물, 마치현 추출물, 알란토인 등이 함유돼 수분 공급은 물론 강한 자외선 등 스트레스를 받은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 준다.


쏘시에보떼 마케팅팀 주진우 팀장은 “씨트리의 ‘마로니에 포아리스 아이스 토너’와 ‘아쿠아 뱅크 마린 젤 크림’ 모두 여름철 피부에 특화된 제품으로, 강한 햇빛으로 인한 모공 늘어짐 등의 피부 트러블을 관리하고자 하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아이스 토너 구입 후 간단한 후기 작성으로 젤 크림까지 무료로 사용해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쏘시에보떼는 ‘프랑스 귀족 부인들의 뷰티 사교클럽’을 컨셉으로 하는 국내 화장품 회사로 일본, 홍콩 등지에서 먼저 인기를 끈 브랜드 ‘씨트리(Seatree)’를 2012년 9월 정식으로 한국에 론칭했다. 씨트리는 바닷물에서 자라는 나무 ‘맹그로브’를 모티브로 한 브랜드로, 자연에서 얻은 순수하고 깨끗한 원료만을 사용하는 자연을 담은 순한 화장품이다.

suntopia@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