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러블리 걸’ 이청아, 생기발랄 화보 ‘시선 집중’
[헤럴드경제=남민 기자] 배우 이청아가 상큼한 매력이 돋보이는 화보를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패션 매거진 ‘나일론(NYLON)’과 함께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그녀가 사랑스러움이 가득한 싱그러운 미소를 선보인 것.

최근 발리에서 ‘서핑여행’이라는 컨셉으로 진행된 이번 촬영에서 이청아는 발랄한 느낌의 롱 웨이브 헤어스타일에 그녀 모습을 그대로 살린 내추럴한 메이크업을 선보였으며, 특유의 귀여운 미소로 생기 발랄한 화보를 완성시켰다.

특히 그녀는 쾌활한 평소 성격이 묻어나는 시원한 미소로 촬영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들었으며, 컨셉에 맞는 다양한 포즈와 표정 연기로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

공개된 사진 속 이청아는 서핑라인 슈트를 입고 캠핑 카 뒤에 앉아 서핑 여행에 들뜬 마음을 드러내고 있으며, 따사로운 햇살이 내리쬐는 한가로운 발리 해변가에서 잠시 음료를 마시며 휴식을 취하는 모습이다.

이에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청아 정말 러블리하다”, “통통 튀는 매력에 푹 빠졌다”, “그녀 매력의 끝은 어디인가?”, “나도 함께 서핑여행 가고 싶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청아의 상큼함과 발리의 시원한 경관이 어우러진 이번 화보는 ‘나일론(NYLON)’ 7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suntopia@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