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용품 브랜드 FJ가 신제품 ‘M:Project’ 출시를 기념해 오는 15일 오후 1시 인천 운서동 스카이72 드림골프레인지에서 시착회를 한다. 시착회는 착화 테스트를 통해 골퍼의 스윙 스타일과 사이즈에 맞는 최적의 골프화를 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새로운 타입의 소비자 이벤트다. ‘M:Project’는 높은 유연성과 안정감으로 효율적인 스윙 및 에너지 전달이 가능하도록 새롭게 개발된 경량 골프화다. 시착회는 6월을 시작으로 전국 거점 연습장에서 진행되며, 자세한 장소 및 스케줄은 FJ 공식 사이트 (www.footjo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오리엔트골프가 ‘2013 야마하 인프레스 X, Z’ 시리즈를 출시했다. ‘Z 203 드라이버’는 헤드의 크라운 부분을 파워케미컬밀링(고압의 화학적 밀링) 처리로 얇게 만들어 임팩트 시 페이스와 크라운이 휘어지게 설계됐다. 또 페이스 면의 고반발 영역을 극대화해 비거리와 방향성을 향상시켰다. 우드는 저중심 설계로 볼이 쉽게 뜨며, ‘프리코프 솔’ 채용으로 어떤 상황에서도 러프 등에서 클럽이 쉽게 빠져나오도록 설계했다. 우드 이상의 비거리 성능과 아이언 이상의 방향 안정성을 갖춘 ‘Z 유틸리티’도 출시됐다.
○…국산 골프공 제조업체 (주)볼빅이 ‘제3회 볼빅 골프공 아트 공모전’을 개최한다. 국내 골프장 종사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오는 9월 30일까지 ‘나만의 감성 디자인 아트볼’이라는 주제로 볼빅 볼을 활용한 캐릭터 및 캐리커처 등 디자인 작품을 모집한다. 입상자 전원에게는 해외 명문 골프장 연수 기회를 준다. 골프공 8개로 구성된 작품이어야 하며, 추후 당선작의 상품화를 위해 11도 이내의 색 표현만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볼빅 홈페이지 이벤트(http://volvik.co.kr/contest7/)에서 확인 가능하다.
○…골프존이 종합 스포츠센터 내 골프존아카데미가 제휴하는 새로운 형태의 사업을 론칭해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스포츠클럽 허브점에 1호점을 오픈했다. 골프존은 골프 연습기기인 골프존 드라이빙 레인지(GDR)를 제공하고 레슨 프로를 파견, 운영하면서 동시에 스포츠센터의 기존 골프시설을 함께 이용할 수 있도록 할 전망이다. 골프존아카데미 용인스포츠클럽 허브점은 오는 20일까지 무료 스윙 진단 서비스 및 1, 3개월 이용권을 각각 7만5000원, 15만원에 이용할 수 있는 파격 할인을 실시한다.
○…골프 부킹 서비스 XGOLF가 ‘강원골프 완벽하게 즐기기’ 골프 패키지를 내놓았다. 대명 델피노설악과 설악파인리즈 또는 설악썬밸리를 패키지로 이용할 경우 팀당 던롭 ‘스릭슨 z-star볼’ 1더즌을 받을 수 있으며, 델피노설악과 설악파인리즈 패키지의 경우 36홀 그린피와 리조트 숙박 및 조식을 포함해 26만원부터 이용할 수 있다. 설악파인리즈 단독 상품을 이용할 경우 단체팀을 위해 XGOLF에서 차량을 무상 지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