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6주년 맞는 애니모드 신규가입자 전원에 10만원 쏜다

[헤럴드경제= 정태일 기자]모바일 액세서리 전문기업 애니모드가 내달 1일 창립 6주년을 맞아 온라인 쇼핑몰 신규 가입자 전원에게 10만원 상당의 포인트를 지급한다고 3일 밝혔다.

애니모드는 20만명의 온라인 쇼핑몰 고객을 뉴(신규가입), 패밀리(첫구매 이후), 마니아(20만원 이상), VIP(100만원 이상) 등 총 4게 등급으로 나누는 멤버셉 시스템을 운영키로 했다. 지난 1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사용 실적에 따라 포인트가 차등 지급된다.

뉴 등급에는 현금처럼 쓸 수 있는 10만 포인트를 제공하고 VIP고객에게는 100만 포인트와 10만원 상당의 증정품, 월 1회 퀵서비스가 부여된다. 또 VIP 전용 콜센터도 이용할 수 있다. 패밀리와 마니아 고객에게는 각각 20만, 50만 포인트가 제공된다. 


다만 한 번에 모든 포인트를 사용할 수 없다. 애니모드는 1회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를 전체의 20%로 제한했다. 가령 신규 가입자가 10만 포인트를 받으면 한 번에 2만 포인트까지만 사용 가능하다.

애니모드는 현재 전회원을 대상으로 해피프로그램도 진행 중이다. 등급에 상관없이 전상품 무료배송, 1년간 A/S 보증프로그램, 회원전용 재구매 할인 쿠폰(30%), e-메일 특가(70%할인) 등의 특전이 주어진다.

이 밖에 갤럭시 S4 출시 기념으로 ‘미인폴리오커버’, ‘프라임 다이어리케이스’, ‘킥스탠드 폴리오커버’ 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5만원 상당의 증정품(보호필름, 케이블, 충전기)을 제공하고 있다.

killpas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