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패션 플라자>
○…유니클로에서 오는 6월 1일부터 20일까지 이너웨어 ‘에어리즘’ 을 체험한 후 솔직한 착용담을 들려줄 10만명의 평가단을 모집한다. 웹사이트에 참여를 신청한 전 세계 고객 중 10만명을 선발, 에어리즘 제품을 무료로 증정한다. 평가단은 착용 후 ‘Yes or No’ 투표에 참여해야 한다. 에어리즘은 도레이(TORAY) 사와 아사히 화성 등이 공동 개발한 새로운 개념의 기능성 이너웨어로, 흡한속건, 흡방습, 소취, 접촉 냉감기능을 갖췄다. 가격은 1만4900원. 10만명이 참여한 최종 투표 결과는 7월 초 발표된다.

○…금강제화가 여름철을 맞아 메시 소재로 제작된 남성용 구두를 출시했다. 금강제화의 잡화브랜드 헤리티지와 브루노말리에서 출시된 메시 구두는 겉감은 부드러운 소가죽, 안감은 ‘쿨 메시(Cool Mesh)’ 공법으로 만들어져 통풍성을 높였다. 여름에 신어도 시원하고, 항상 쾌적한 발 상태를 유지해준다. 가격은 27만8000~35만원.

○…K2(대표 정영훈)에서 등산화의 기능을 갖춘 신개념 워킹화 2종 ‘알파(ALPHAㆍ19만9000원)’와 ‘제타(ZETAㆍ13만9000원)’를 출시했다. 미끄럼 방지기능을 갖춘 밑창(아웃솔)을 사용하고, 발목을 보호하는 안티트위스트(Anti-Twist) 시스템을 적용했다. 기존에 발 뒤꿈치에만 적용했던 쿠션을 중창(미드솔) 전체에 사용해 안정감을 높였으며, 쿠션 강도는 우수하지만 무게는 약 15% 줄인 신소재를 적용한 게 특징. 알파는 258g, 제타는 255g(260㎜ 기준)으로 일반 등산화보다 100g 이상 가볍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