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서울 라이브 뮤직 페스타, 다음달 29일 홍대 주요 클럽서 동시 개최
[헤럴드경제=정진영 기자] 서울 라이브 뮤직 페스타(Seoul LIVE MUSIC Festa)가 다음달 29일 오후 5시 서울 홍대 주요 클럽에서 동시에 열린다.

서울 라이브 뮤직 페스타는 홍대를 거점으로 한 클럽 공연의 활성화를 위해 매달 홍대 인근 클럽에서 동시다발적으로 펼쳐지는 음악축제다.

롤링홀, 빵, 브이홀, 에반스라운지, 크랙, 퀸라이브홀 등에서 열리는 이번 공연엔 나들, 내 귀에 도청장치, 노브레인, 딕펑스, 디어클라우드, 루싸이트토끼, 마리서사, 바닐라어쿠스틱, 와이낫, 안녕바다, 옥상달빛, 이스턴 사이드킥, 트랜스픽션, 휴먼레이스 등 28팀이 출연한다.

노브레인ㆍ내 귀에 도청장치ㆍ휴먼레이스ㆍ카즈모스ㆍW&JAS가 롤링홀에서, 옥상달빛ㆍ루싸이트 토끼ㆍ바닐라 어쿠스틱ㆍ키스위치은 빵에서, 디어 클라우드ㆍ예리밴드ㆍ아이씨 사이다ㆍ와이즈애플ㆍ딕펑스는 브이홀에서, 나들ㆍ페이퍼 컷 프로젝트ㆍ방울악단ㆍ피콕은 에반스 라운지에서, 안녕바다ㆍ이스턴 사이드 킥ㆍ리플렉스ㆍ로큰롤 라디오가 크랙에서, 트랜스픽션ㆍ와이낫ㆍ마리서사는 퀸라이브홀에서 공연을 벌일 예정이다.

티켓 예매는 티켓라운지에서 진행되며, 티켓가는 2만 2000원이다. 공연 문의는 롤링컬쳐원(070-8731-7663).

123@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