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건강미 대표주자 이시영, LG생활건강 ‘라끄베르’ 모델로 발탁
[헤럴드경제=도현정 기자]건강미와 생기 넘치는 매력을 보여주는 배우 이시영이 LG생활건강의 화장품 브랜드 ‘라끄베르’의 새 모델로 발탁됐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20일 “이시영은 밝고 유쾌한 이미지로 젊은층부터 장년층까지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다”라며 “특히 여배우로서는 이례적으로 아마추어복싱대회에 참가해 우승하는 등 건강미와 세련된 아름다움을 모두 갖춘 만큼 ‘라끄베르’의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하는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이시영은 영화와 드라마 등에서 여배우들이 꺼릴법한 액션 연기나 코믹 연기까지 천연덕스럽게 소화하면서 소탈한 매력을 뽐내고 있는 배우다. TV예능 프로그램을 통해서 솔직한 성격과 건강한 매력을 보였고, 최근에는 인천시청에 입단해 복싱 선수로서의 면모도 입증하는 등 다방면에서 재능을 보이고 있다.

이시영은 ‘라끄베르 h.i.t 스킨파워솔루션 오프닝 퍼스트 에센스’ 지면광고를 시작으로, 라끄베르 모델로서의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라끄베르 h.i.t 스킨파워솔루션 오프닝 퍼스트 에센스’는 로즈힙과 라벤더, 히비스커스 등 최적화된 아쿠아 허브 콤플렉스 성분을 함유해 피부를 매끄럽고 촉촉하게 가꿔준다. 세안 후 바로 흔들어 사용하면, 건조한 피부에 산뜻하게 흡수돼 수분을 공급한다.


kate01@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