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하나대투證, 턴어라운드형 ELS 등 5종 모집
[헤럴드경제=양대근 기자] 하나대투증권은 오는 16일까지 손실위험을 낮추고 주가가 반등할 것으로 기대되는 우량주 기초자산의 턴어라운드형 주가연계증권(ELS) 등 5종을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턴어라운드형 ELS는 업황 부진 등으로 주가가 하락한 우량 대형주 중 향후 실적 및 주가가 턴어라운드 할 것으로 예상되는 종목을 기초자산으로 하며 수익구조는 1년 만기 시 두 종목 중 상승률이 낮은 종목의 상승률의 53~71%의 수익참여율이 가능하다.

이번에 모집하는 ELS 5종 중 ‘하나대투증권 ELS 3660회’는 LG전자와 현대차를 기초자산으로 1년 만기 시 두 종목 중 상승률이 낮은 종목의 상승률 대비 0.71배의 수익을 지급한다. ‘하나대투증권 ELS 3648회’는 LG화학 한 종목만 기초자산으로 해 상승률 대비 0.53배의 수익을 지급한다. 두 상품은 주가가 하락하더라도 손실은 -5%로 제한해 손실위험을 낮춘 것이 특징이다.


그밖에도 일본의 공격적인 경기부양책에 따른 일본주가지수를 기초자산으로 하는 ELS와 코스피200, 홍콩항셍중국기업지수(HSCEI)를 기초자산으로 하는 3년 만기 조기상환형 ELS도 함께 모집한다.

이번 ELS의 모집규모는 각 100억원으로, 최소 가입금액은 100만원 이상이며 100만원 단위로 청약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하나대투증권 고객상담실(1588-3111)로 문의하면 된다.

bigroot@heraldcorp.com

[사진=하나대투증권 제공]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