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메세나폴리스몰 5월 개장 행사 풍성하네
[헤럴드경제=박일한 기자]GS건설은 오는 18일까지 보름간 서울 마포구 서교동 ‘메세나폴리스몰’ 개장을 기념해 다양한 경품과 볼거리를 제공하는 행사를 연다고 5일 밝혔다.

이 행사에는 윤하, 박효신, 김조한 등 유명 가수들의 공연과 함께 원숭이, 비당구렁이 등 35종의 동물을 볼 수 있는 ‘찾아가는 이동동물원’ 등 볼꺼리와 경품 찾기 행사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마련될 예정이다.

행사 기간 동안 매장 내 식음료점과 연계해 할인행사도 진행한다. 특히 매장 내 상품을 구매한 후 스티커 4매를 모아온 고객 들 중 추첨을 통해 도요타 프리우스, 텝북, 여행상품권, 인터파크 공연장 연간 무료이용권 등 총 3000여개의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메세나폴리스 몰 담당자 한기룡 소장은 “메세나폴리스는 편리한 주차장을 기반으로 외식과 쇼핑, 문화를 한곳에서 즐길 수 있는 패밀리 문화공간”이라고 말했다.

메세나폴리스몰은 마포구 서교동 합정역과 연결되는 최고급 주상복합(617가구)과 오피스, 공연시설이 함께 있는 메세나폴리스의 지하1층~지상2층에 총 연면적 4만176㎡ 로 조성됐다.

롯데시네마, 인터파크 공연장 등 문화시설과 홈플러스, 유니클로, GAP 등 유명 패션 브랜드샵, 찰리스,TGIF, 스타벅스, 아티제 등 편의시설이 입주해 있다.

문의 02-2269-7178


jumpcut@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