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생생코스닥>셀루메드, 대한정형외과학회서 신제품 선보여
[헤럴드경제=이태형 기자]근골격계 바이오시밀러 전문기업 셀루메드(구 코리아본뱅크, 대표 심영복)는 오는 20일까지 대구 인터불고호텔에서 열리는 대한정형외과학회에 참가한다고 18일 밝혔다.

주요 다국적 의료기기 회사를 비롯해 총 100개가 넘는 업체가 참가하는 이번 학회에 셀루메드는 설립 이래 최대규모로 자사의 주력제품과 신제품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골형성단백질, 탈회골이식재 및 이종이식재와 같은 바이오로직스 분야에서부터 인공무릎관절 분야에 이르기까지 총 12개의 자사주력제품이 전시된다.

특히, 셀루메드는 이번 학회를 통해서 인공무릎관절 시술을 돕기 위해 사용되는 환자 맞춤형 수술용 가이드와 조직수복용 생체재료인 이종이식재, 올 하반기 새롭게 출시될 고정형 인공무릎관절을 국내 관계자들에게 처음 선보일 예정이다.

심영복 셀루메드 대표는 “이번 학회는 국내 정형외과 관계자들에게 셀루메드 제품의 다양성과 우수성을 알릴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라며 “새로운 주력 제품을 대거 선보이는 만큼 신규 비즈니스에 대한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앞서 코리아본뱅크는 지난 3월 29일 주주총회에서 셀루메드로 사명을 변경했다. 5000원에서 2500원으로 액면병합함에 따라 4월30일부터 신주권 변경상장 전일까지 거래가 정지된다.

thl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