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디 데이 페스티벌’은 CGV가 마련한 여성 고객들에게 특정 요일에 파격적인 혜택을 선사하는 이벤트다. 이 행사는 월요일엔 영화 티켓 반값 할인과 무료 영화관람, 아기와 함께 영화 관람, 차와 딤섬세트 무료 제공 등 다채롭게 기획됐다.
먼저 CGV청담씨네시티는 4월 한 달간 ‘CGV청담씨네시티 에이프릴 피에스타’를 개최, 여성고객에게 매주 월요일마다 영화를 반값에 볼 수 있는 혜택(현장구매 해당, 4DX 제외)을 제공한다. 특히 평일 16시 이전에 영화를 관람한 모든 고객에게는 3시간 무료 주차 서비스와 팝콘과 콜라 중 무료 선택이 가능한 쿠폰 등을 증정한다.
또한 씨네드쉐프 압구정-센텀시티에서는 오는 11월 26일까지 ‘씨네드쉐프 레이디스 데이’를 개최, 매주 화요일 코스 메뉴를 선택한 여성 고객에게 당일 씨네드쉐프 상영관에서 무료로 영화를 관람할 수 있는 혜택을 선사한다.
아울러 CGV아시아드에서는 아기 때문에 평소 극장에서 영화 관람이 어려웠던 아기 엄마들을 위해 ‘러브맘 시네마’를 개최한다. 평일 6관 2회차 상영 영화에 한해 진행되는 본 행사는, 48개월 미만의 아기와 함께 오는 엄마 고객에게 6천원(스윗박스8천원)에 영화 관람이 가능한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
특히 아기가 놀라지 않도록 상영관 내 조명과 음향을 적당히 유지함은 물론, 상영 중 아기가 울어도 엄마가 편안하게 아기를 달래면서 영화 관람을 할 수 있어 인기를 얻고 있다.
마지막으로 CGV목동에서는 매월 2-4째주 수요일에 여성 고객을 대상으로 ‘미즈 시네마’를 진행한다. 극장에서 미리 고지한 상영관의 특정회차(오전 11시 30분) 영화 관람 시 브런치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차와 딤섬세트를 무료로 제공한다.
조정원 이슈팀기자 /chojw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