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신한금융투자, 새 은퇴자산관리서비스 전국 동시 가두캠페인 실시
[헤럴드경제=신수정 기자] 신한금융투자(대표 강대석)는 새로운 은퇴자산관리 서비스 ‘신한 Neo50 플랜’ 출시와 효용을 알리기 위해 5일 오전 7시 30분 전국 동시 가두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번 가두 캠페인은 강대석 신한금융투자 사장과 임원, 본사와 전국 영업점 직원들이 함께 했다. 이들은 출근길 전국 시도별 주요상권에서 ‘신한 Neo50 플랜’을 소개하는 리플렛을 배포하고, 준비된 은퇴설계의 중요성을 설명했다.

서울 여의도 거리에 나선 강 사장은 “은퇴 이후의 시간은 또 다른 인생의 시작”이라며 “평균수명 연장으로 준비된 은퇴 후와 준비 없는 은퇴 후는 너무도 다르다”고 강조했다. 그는 이어 “‘신한Neo50플랜’을 통해 자신에게 어울리는 맞춤형 은퇴자금을 준비해 활력 넘치는 인생2막을 맞이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지난달 18일 출시된 ‘신한 Neo50 플랜’은 활기찬 은퇴생활을 추구하는 새로운 50대의 새로운 50년을 위한 은퇴자산관리 서비스다. 주식/선물/옵션 편입을 금지하는 은퇴전용계좌, 나만의 은퇴준비현황을 진단하고 설계해주는 은퇴진단 설계프로그램, 절세형, 투자형 등 투자성향에 맞는 상품을 추천하는 서비스 등 신한만의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금리우대 혜택도 제공된다. ‘신한 Neo50 플랜’을 통해 월지급 상품에 가입하면 월지급금 6%, 거치식 4.5%, 적립식 4%의 우대금리를 제공한다.

거치식 1000만원, 적립식 월 20만원 이상 가입자가 대상이며, 6월말까지다. 북유럽 크루즈/동남아 클럽메드 여행권, 스타벅스 상품권, 영화예매권 등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5월 31일까지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신한금융투자 전국 지점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의:신한금융투자 고객지원센터(1588-0365))

/ssj@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