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BC카드, 신개념 포인트결제 서비스 ‘Oh! point’ 출시
[헤럴드경제=이자영 기자]BC카드가 kt와 금융과 통신의 컨버전스 시대를 선도할 신개념 포인트결제 서비스인 ‘Oh! point’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Oh! point란 고객이 제휴가맹점을 이용할 때 포인트 적립과 포인트 차감을 통한 할인 및 별도의 추가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는 새로운 포인트결제 서비스이다.

기존의 포인트 서비스는 대부분 적립혜택이나 포인트 차감할인 혜택 중 하나를 선택해야 했는데 Oh! point는 대부분의 제휴가맹점에서 포인트를 이용한 할인혜택과 동시에 결제금액에 대해 일정 포인트를 적립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예를 들어 가맹점에서 1만원을 결제할 경우 2000원은 포인트 차감을 통해 할인 받고, 실제로 결제되는 8,000원에 대해서도 일정부분을 다시 Oh! point로 적립 받을 수 있다. 


사용 가능한 가맹점은 CGV, 세븐스프링스, kt 금호렌터카, 슬립리스인시애틀, 드롭탑, 세븐일레븐, 바이더웨이 등 고객들이 자주 사용하는 문화, 쇼핑, 레저, 외식업종 등 전국 8800여 가맹점이다.

BC카드는 현재 Oh! point는 선불카드 기능이 탑재되어 있는 멤버십 카드형태로 발급받을 수 있으며,향후 Oh! point 서비스가 탑재된 신용카드, 체크카드도 발급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nointerest@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