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주식으로 1억 잃은 주부, 110%수익 ‘비결은..’

주부 최미진(47)씨는 요즘 아침에 눈뜨는 것이 즐겁다. 한때 주식으로 1억 이상의 손실을 본 뒤 우울증까지 앓던 그녀가 이렇게 변하게 된 이유가 무엇일까?  최미진씨는 개인투자자들이 수익 보기는 쉽지 않다는 요즘 장에서도 나날이 계좌 수익금을 불리고 있다.


증권가에서 탁월한 종목적중률을 보이기로 유명한 장규철대표의 회원인 최미진씨는 지난해에는 서울제약으로 100% 이상의 수익, 최근에는 루트로닉 70%, 팜스웰바이오 50%, 인디에프68% 이상의 큰 수익을 실현하였다. 이 네 종목 모두 장규철대표의 주력 종목으로 자금의 60%이상으로 크게 비중을 실었던 덕분에 그녀는 원금의 3배에 달하는 수익까지 볼 수 있었다.


그의 장기 회원 "김영진(55)씨는 "장규철 대표님은 상승할 종목에 비중을 크게 실어주는 리딩으로 수익을 극대화 해주십니다. 연속6종목 50%수익내기를 목표로 하고 있는데 현재 3종목까지 성공했고 지금 진행 중인 종목은 40%수익 중 입니다. 크게 갈수밖에 없는 재료를 지닌 종목을 밤새 연구하신다더니.. 정말 요즘은 세상사는 것이 즐겁네요. 다음에 꼭 한번 찾아뵙겠습니다." 라며 장규철대표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장규철대표’ 무료방송 참여하기 => 여기클릭

 

장규철 대표는 실전투자대회 1,2위 경력을 다수 보유하고 있는 전문가로 정확한 맥점 파악과 탁월한 종목선정능력으로 최근 가장 주목 받고 있는 전문가이다.
얼마 전 루트로닉으로 67%의 수익을 실현했다는 회원 정모씨도 "공개방송 추천종목으로 매수해서 이렇게 대박 날 줄은 꿈에도 몰랐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제 계좌에 조만간 빨간 불이 켜질 것 같아요" 라며 감사의 글을 남겼다.


이처럼 회원들에게 최상의 만족도를 선사하고 있는 그가 금일 단 하루만 무료 공개방송을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공개방송 추천종목의 급등으로 가입 폭주를 일으키며 그의 인기를 검증한 바 있는 장규철대표의 금일 공개방송에서는 금일 매집해야하는 급등을 앞둔 종목을 공개할 예정이다. 회원들의 수익 내역은 홈페이지의 감사후기 게시판 또는 수익률 뽐내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장규철대표’ 무료방송 참여하기 => 여기클릭

▷ 금일 이슈 종목
유니퀘스트, 삼화전기, 크로바하이텍, 시노펙스, 윌비스


클릭-> 문자메시지 금일 급등종목 받아보기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