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SKT, 모바일 영어학습 ‘T무비영어’ 출시. 스마트폰으로 영화, 미드 보며 재미있게 영어공부
[헤럴드경제=류정일 기자] SK텔레콤은 영화, 미드 등의 VOD 콘텐츠를 감상하면서 영어 공부를 할 수 있는 스마트폰 기반 영어학습 서비스 ‘T무비영어’를 25일 출시했다.

T무비영어는 ‘영화를 보면서 영어를 공부하고 싶은 대학생과 직장인 등 성인들을 대상으로 출시한 교육 상품으로 한영전환 자막기능, 구간 반복, 단어장, 명대사 모음 등 학습 기능이 돋보인다. 부담없이 영화 등 콘텐츠를 즐길 수 있으면서도 학습에 필요한 기능들이 완벽히 구비돼 궁금한 사항은 실시간으로 확인하며 공부할 수 있다.

특히 SK텔레콤의 T무비영어는 국내 최초로 대사 부분만 연속으로 재생해 들을 수 있는 대사 추출 기술(SET)을 개발 적용해 배터리 소모를 줄이고 대화 부분만을 중점적으로 학습하고자 하는 직장인들의 바람도 충족시켰다.

VOD 콘텐츠는 대부분 최근 1년 이내에 출시된 인기 작품들 중에서 사용자들의 다양한 기호를 충족시킬 수 있는 ‘브레이킹 던’, ‘킹스 스피치’, ‘스파르타쿠스 시즌2’ 등을 선정해 사용자들이 몰입해서 학습할 수 있도록 했다.


이용 가격은 3000원으로 한달 동안 무비영어에 등록된 약 50여편의 모든 콘텐츠를 즐길 수 있으며 장기이용권 구매 시 추가 할인 혜택을 적용해 소비자 부담을 더욱 낮췄다. 콘텐츠는 매월 3~5편씩 추가해 나갈 계획이다.

T무비영어는 갤럭시 S3, 옵티머스 G프로 등 안드로이드 OS 계열의 최신 LTE스마트폰 10종에서 사용 가능하며 4월중 갤럭시S2, 베가레이서 등 3G스마트폰 모델들을 포함해 이용가능 단말을 지속적으로 추가해 나갈 계획이다.

ryu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