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알코올없는 맥주 ‘하이트제로’ 200만캔 팔렸다
[헤럴드생생뉴스]하이트진로음료는 알코올이 없는 맥주 음료 ‘하이트제로0.00’가 출시 100일째인 지난 6일 판매량 200만캔을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

지난해 11월 27일 출시된 하이트진로음료의 ‘하이트제로0.00’은 첫 달 판매량이 당초 월평균 목표판매량의 3배를 넘어섰고 이번에 출시 100일을 기념하며 200만캔 판매를 돌파하게 됐다. 

‘하이트제로0.00’은 술을 마실 수 없거나 금주 중인고객층과 술이 부담스러운 사람들에게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음주 문화를 가져다 주며 큰 인기를 끌었다.

강영재 하이트진로음료 대표는 “하이트제로0.00의 여러 가지 시리즈와 무알코올 매실주, 무알코올 막걸리 등도 추가로 준비해 소비자의 선택의 폭을 넓혀 줄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하이트제로0.00’은 맥주 공정에서 알코올이 발생되는발효 과정을 제외한 제조공정을 거치면서 생산돼 맥주의 맛을 그대로 살리면서도 칼로리가 낮아 체중 관리에 대한 부담까지 없애준다.

또 첫 번째 맥즙만으로 만들어 깨끗한 풍미를 느낄 수 있으며, 100% 유럽산 아로마 호프를 엄선해 맥주 본연의 맛과 향을 그대로 재현했다.

김 대표는 또 “국내 무알코올 음료 시장도 일본처럼 하나의 큰 시장으로 성장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