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넥슨, 피파온라인3 이용자에게 카타르戰 티켓 쏜다
[헤럴드경제= 서지혜 기자] 넥슨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축구 게임 ‘피파온라인3’에서 대한민국과 카타르의 축구 국가대표 경기를 앞두고 26일 카타르전 티켓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넥슨은 자사의 공식 홈페이지(http://fifaonline3.nexon.com)에서 해외 빅클럽들간의 승부 결과를 맞히는 ‘경기결과 예측 이벤트’를 실시해 정답자들을 추첨, 오는 26일 서울 월드컵 경기장에서 카타르전을 직접 관람할 수 있는 티켓을 증정한다.

‘경기결과 예측 이벤트’는 ‘코리안 더비’가 성사될 것으로 예상되는 독일의 두 구단, 함부르크와 아우크스부르크의 경기를 비롯해 에버튼과 맨체스터 시티의 프리미어리그 경기 등 주요 해외클럽매치 일정에 따라 오는 16일까지 진행된다.

이 밖에도 카타르전이 열리는 당일 오후 6시부터 자정까지 게임에 접속한 유저들에게 감독과 선수 경험치 및 매치 보상 EP(게임머니)를 100% 추가 지급하는 게임 내 이벤트를 실시한다.

‘피파 온라인 3’의 사업을 총괄하는 이정헌 넥슨 본부장은 “월드컵 최종예선에서 태극전사들이 선전하길 바란다”며, “카타르전에서 ‘피파 온라인 3’의 유저들의 뜨거운 성원이 전달돼 좋은 결과가 있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서지혜 기자/gyelov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