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국민강사’ 김미경, CEO 위한 ‘모닝쇼’ 연다
[헤럴드경제=박동미 기자]최근 tvN ‘김미경쇼’를 통해 ‘국민 강사’로 자리매김한 김미경 아트스피치 원장이 이번엔 대한민국 리더들을 위해 발벗고 나섰다.일명 CEO의 힐링을 위한 ‘김미경의 모닝쇼’다. 오는 3월 5일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호텔에서 ‘조찬 토크쇼’ 형식으로 첫 선을 보인다. 이후 매월 첫째주 화요일 오전 7시부터 2시간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3월 첫회에는 각 기업을 비롯해 정계ㆍ학계ㆍ종교계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이 참석해 김미경 원장과 함께 힐링을 위한 시간을 나눈다. 이날 초청공연으로는 코미디계에 새로운 바람을 불어넣고 있는 ‘옹알스’가 함께한다.

‘이달의 모닝구루’ 코너에서는 박용후 카카오톡 전략고문이 ‘카카오톡을 활용한 관점혁신 마케팅’에 대해 심도 있는 강연과 각 기업에 유용한 마케팅팁을 전달한다. 박 고문은 ‘왜 페이스북 마케팅이 지고 카카오톡 마케팅이 뜰까?’, ‘카카오톡만이 가진 관점의 독창성은 무엇일까?’, ‘중소기업, 1인 기업들의 카카오톡 활용전략은?’등 CEO들에게 질문을 던지며 강연을 이끌어나갈 예정이다.

김미경의 모닝쇼는 아트스피치 홈페이지(www.artspeech.co.kr)를 통해 참석 신청을 할 수 있다. 연회원 신청 시 ‘김미경의 이클래스’ 프리미엄 서비스 연수강권과 주간조선 연구독권, 김미경 원장의 파랑새 강연CD 전집 세트 등이 무료로 제공된다. 또, 각 강연은 DVD로 제작돼 별도 증정된다. (02) 557-0783

pd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