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하이트진로, 주류업계 최초 사회공헌 BI 공개
-슬로건 ‘모두가 즐겁고 행복한 세상’ 발표


[헤럴드경제=홍성원 기자]하이트진로는 주류업계 처음으로 사회공헌 브랜디아이덴티티(BI)를 만들었다고 20일 밝혔다.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한국 사회와 조화를 이루어 나가겠다는 의지를 담은 것이라는 설명.

새 BI는 하이트진로의 경영철학인 ‘즐거움’을 뜻하는 ‘조이(joy)’와 서로 함께 한다는 의미의 ‘&(and)’로 이루어졌다.

하트는 참이슬의 이미지 컬러인 초록과 빨강을 조화롭게 표현해 이웃사랑을 실천하려는 하이트진로의 의지를 담고 있다.

‘&joy(앤조이)’의 파란색은 깨끗함과 투명한 세상을 만들고자 하는 미래 청사진을 상징한다.

BI와 함께 슬로건도 발표했다.‘모두가 즐겁고 행복한 세상’이라는 슬로건에는 이웃들에게 사랑을 베풀고 더 많은 이들이 더 나은 삶을 가꾸는데 기여하고자 하는 하이트진로의 의지가 담겨있다.

하이트진로는 BI 선포와 더불어 보다 적극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자 소통 창구를 확대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사회공헌 전용 홈페이지, 블로그, SNS 등 소통 채널을 순차적으로 개설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새로운 BI와 슬로건을 바탕으로 사회공헌사업을 더욱 체계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지난해 7월, 사회공헌 전담부서를 신설한 하이트진로는 아름다운가게와 함께 하는 바자회, 크리스마스 재능 기부, 한 끼 식사 나눔 기부, 독거노인 사랑의 떡 나눔 행사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했다.

홍성원 기자/hongi@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