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모두투어, 中 곤명서 아마추어 골프대회
[헤럴드경제=박동미 기자]모두투어(대표 홍기정)가 골프다이제스트와 함께 내달 16일 ‘꽃의 도시’라 불리는 중국 곤명에서 ‘2013 골프다이제스트배 석림 c.c 아마추어 골프대회’를 개최한다.

대회에 참가 하려면 3월 14일 출발하는 모두투어 ‘중국 곤명 석림 CC 아마추어 골프대회 5일 -54홀’ 상품을 이용하면 된다.

아마추어 골퍼라면 누구나 참여가능하며, 경기는 신페리오 방식으로 진행된다.

석림 골프장은 코스마다 카스트지모로 인해 생겨난 각양각색 석봉으로, 색다른 풍경 속에서 라운딩을 즐길 수 있다. 54홀 골프장으로 옥풍령코스는 7127야드, 대사회코스는 7320야드, 령수봉은 7565야드(회원전용)이다. 공항에서 70분, 곤명시내에서 70분, 백련호텔에서 60분으로 접근성도 뛰어나다.

상품은 전 일정 5성급 호텔을 이용하고, 일정 내 식사와 그린피ㆍ캐디피ㆍ전동카트까지 모두 포함하고 있다. 14일 저녁 출발해 호텔 도착 후 이튿날은 전일 18홀 연습라운드로 진행된다. 16일 본 대회 진행 후 다음 날 친선경기를 마치고 마지막 날 오후에 돌아온다. 5박 동안 백련 온천호텔에서 숙박하며 몸에 좋은 브릴리언트 온천도 즐길 수 있다. 가격은 149만 9000원부터.

대회 우승자에게는 트로피와 야마하 아이언세트를, 준우승자에게는 트로피와 미립 금장 퍼터를, 메달리스트에게는 트로피와 야마하 드라이버를 제공한다. 이 밖에 메달리스트, 롱기스트, 니어리스트, 최다버디상, 최다파상, 최다보기상, 베스트드레서상, 행운상 등 다양한 부문에 걸쳐 시상한다.

pd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